스티커작업

전화주시기 전에 준비해 주실것 > 자주있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Win-Win Strategy for your business -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행복 물류파트너가 되겠습니다.

CUSTOMER

고객센터

고객문의전화 070-8239-8484

자주있는 질문

전화주시기 전에 준비해 주실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08-27 11:39 조회1,480회 댓글0건

본문

저희 홈페이지 Q&A란이나 직통전화070-8239-8484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1) 월 택배 예상 수량
2) 택배를 개인 고객한테 발송할건가 대리점이나 도매를 하실 건가
3)택배가 아닌 포장,소분작업,스티커 등등 만 하실건가
4) 한진택배를 이용 할건가 우체국택배를 이용할 건가
5) 로지원으로 입고시킬 파렛트 수량 아니면 평수-대략적으로라도
6) 물건의 종류수,부피,대략적인 합포장 수량
7) 단발성인가 고정인가
8)물품가액이 고액이가 저액인가
9) 택배박스를 구매해서 주실건가 로지원에서 구매해서 청구 할건가
10)처음 시작인가 하고 계시는가
11) 처음 하신은 분은 택배 예상수량이 없으니 진행 사항 보면서 협의 하시면 됩니다.
를 준비하고 전화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전화주실때 좀 아시는 분이 전화주시면 좋은데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사원이 전화 주시면
서로 대화도 안되고 답답한거죠.
진짜로 3자물류업체를 이용하실 마음이 있으시다면 전화로는 대략적으로 하시는 일을 말씀해 주시고 창고에 방문해 주셔서 구경도 하시고 어려운 점을 협의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전화로만 견적을내고 대화를 하다보면 성사가 된다해도 부딪치는 일이 많이 생깁니다.
 
귀사의 중요한 재산을 3자물류업체에 위탁하시는 겁니다.
결정권자가 직접 방문해 주심이 제일 좋습니다.
 
참고로 (주)로지원은 서울에 있는 가산로지스와 같은 회사입니다.
 


정오의데이트 소개팅어플 성 결제없는 만남 결제없는 만남 한국 데이팅 앱 무과금 소개 ㅍㅇ만남 연애의 맛 사이트